Skip Menu

학생증발급신청안내

  • 학사관리팀TEL : 052-259-1111 / FAX :
  • 담당자 이나은

 신입생 및 편입생 학생증 발급   

   -  사진변경 기간에 해당 학부사무실로 사진 제출 -> 3월중 일괄발급  -> 학부사무실에서 수령

    

2017학년도 이전 입학한 학부생 중 신규자  및 체크카드 유효기간 만료자, 대학원생 신규자

       1 발급절차 : 학생증(신분증) 체크카드 발급신청서 및 체크카드 발급에 필요한 동의서 작성(학적관리팀 비치) 학생증 카드 발급(학적관리팀)

         발급 된 학생증 카드 및 신분증 지참 후 경남은행 울산대학교 지점 직접 방문<은행업무시간(09:00~15:30) 내 방문>

    2. 신분증(외국인은 외국인 등록증)

     3. 사진(3*4cm) 1(Uwins/ 학적정보에 등록되어 있지 않을 경우)

※ 체크카드 유효기간 만료자 중 경남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학생증으로만 사용할 경우 재발급하지 않아도 사용 가능함.

    (학생증은 별도의 유효기간이 없고 졸업 시 까지 사용 가능하며, 유효기간은 경남은행 체크카드의 만료기간)

 

 <근무시간>

학 기 중 : 월~목 : 09:00~18:00, 금요일 : 09:00~17:00

방 학 중 : 09:00~15:00

점심시간 : 12:00~13:00

 

 

 

    

 

 

 


  • 학사관리팀TEL : 052-259-1111 / FAX :
  • 담당자 이나은

 ■ 학생증 재발급은 분실 또는 카드불량으로 사용이 불가할 경우만 가능.(졸업생 및 대학원 수료생은 발급불가)   

  2017학년도 이전 입학자 : 학생증, 체크카드 겸용

   1. 발급절차 학생증(신분증)체크카드 발급신청서 및 동의서 작성(학사관리팀 비→ 학사관리팀에서 학생증 수령

   2. 발급대상 : 본교 학부생, 대학원생

   3. 발급기간 : 1~2일 소요(은행업무 시간 내 신청서 제출 시 당일 또는 다음날 수령가능)

   4. 재발급 수수료 : 4,000(단, 카드불량으로 인한 재발급자는 학생증 반납 시 재발급 수수료 면제)


☆ 학생증은 발급 후 최대 1개월까지만 학사관리팀에서 보관, 학생증을 찾아가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책임 ☆


 2017학년도 이후 입학한 학부생 및 편입생 : 체크카드 기능 없음

   1. 발급방법 : Uwins→증명.학생증→학생증발급→학생증분실 신고 후 학사관리팀 방문(본인 확인에 필요한 신분증 지참)

   2. 발급시간 : 1~2시간 소요

   3. 수령장소 : 학사관리팀(22호관 201호)

  

 <근무시간> 

학 기 중 :월~목 : 09:00~18:00, 금요일 : 09:00~17:00

방 학 중 : 09:00~15:00

점심시간 : 12:00~13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