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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절학기안내

  • 학사관리팀TEL : 052-259-1348 / FAX : 052-259-1190
  • 담당자 허수경


2024학년도 겨울 계절학기 안내

 

1. 수업 기간

  가. 교내 강좌2024. 12. 23. ~ 2025. 1. 14.[15일]

  나. 외부 인터넷 강좌2024. 12. 23. ~ 2025. 1. 10.[15일(*12/25(크리스마스), 1/1(신정)이 수업 기간에 포함됨.)

      ※ 대상 강좌: 이미지관리와커뮤니케이션, 에너지와생활, 대한민국1%가될수있는제테크상식, 소셜미디어와스마트한세상, 환경과웰빙,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SNS로톡하고빅데이터로놀아보자, 인체안의전쟁, 영화제작에대해알고싶은모든것


2. 일반 사항 

구 분

기 간  및  내 용 

수강 대상

 재적생(휴학생 포함)

수강 학점

 6학점 이내
 ※ 계절학기 수강 학점은 재적 중 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

개설 과목 조회

 - 경로: UWINS → 교과과정·수업 → 계절학기 → 강의시간표 및 수업계획서 조회

 - 조건 선택: [2024-동계], [전체 또는 교과목]

수강 신청 기간

 - 기간2024. 11. 13.(수) 10:00 ~ 11. 15.(금) 22:00 

 - 경로: [수강신청시스템] (https://sugang.ulsan.ac.kr) → [계절학기]  → [수강신청]

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

 2024. 11. 27.(수) 10:00 ~ 11. 28.(목) 22:00 

수강료

 1학점 당 70,000

등록 기간 및 납부 방법

 2024. 12. 4.(수) 10:00 ~ 12. 9.(월) 14:00

개설 기준

 전공과목 15명 이상기초과목 및 교양과목 20명 이상

 (개설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강좌는 폐강)


1. 개설된 교과목명이 소속 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과목번호가 상이(이수구분 불일치, 졸업요건 미적용 등 발생)할 수 있으므로반드시 소속 전공 사무실에서 이수 구분 등에 관한 사항을 상담받으신 후 수강신청 하시기 바랍니다.


2. 소속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 과목번호 및 학점 등이 상이하면이수구분은 기초필수(또는 전공학점)가 아닌 '일반선택(또는 기초선택)'이 됩니다. [수강신청 후 이수구분을 반드시 확인할 것]

 


3. 유의 사항

수강료는 경남은행 방문 납부 또는 가상계좌로 송금(※ 등록 고지서 하단의 학생별 가상계좌번호를 통해 경남은행으로 송금)

나. 등록기간에 등록(납부)을 하지 않으면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되며 계절학기 수강 불가능

다. 계절수업 수강 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기 계절수업 수강제한

 


4. 수강료 환불 안내

가. 기간: 2024. 12. 18.(수) 10:00 ~ 12. 20(금) 15:00

경로: UWINS → 교과과정·수업 → 계절학기 → 계절학기환불신청

환불 절차계절학기 환불신청서(UWINS) 작성 → 10일 후 입력한 계좌로 환불

라. 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 일부 과목만 납부 불가능

    ※ 수강신청 과목 중 일부 과목만 수강을 원할 경우: 전체수강료 납부 후 환불대상과목 선택, 환불신청



5. 기타 

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, 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 해당 과목은 폐강됩니다.

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()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계절수업은 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.

 



6. 문의처

. 수강신청(수강지도), 전공과목,  이수구분 등: (소속 학부(과) 사무실)

  ※ 연락처 검색https://www.ulsan.ac.kr/kor/CMS/UnivOrganMgr/organlist.do?mCode=MN062

수강신청 시스템 관련: 052-259-1318, 1348(학사관리팀)